🔰인스타 오류 모

🔰최근게시물 해결방법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후 최근 게시물 기능이 사라지고, 인기 최근 게시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instagram에서 이렇게 업데이트를 하게 된 배경은 바로, 어뷰징 불법 광고 때문입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이후,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최근 게시물 순서로 피드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앱을 삭제 후 다운그레이드 이전 버전으로 인스타를 설치하면 최근 게시물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IOS 특성상, 다운그레이드가 어렵지만 안드로이드 OS의 경우 다운그레이드가 쉽게 가능합니다. 2023년 1월 이전 버전 인스타를 받아주세요.

🔰다운그레이드 APK

인스타그램 다운그레이드 APK 파일을 받은 후, 기존 인스타를 삭제합니다.
삭제가 완료 되면 최근 게시물 보기가 가능한 인스타 APK를 설치 합니다.
APK 설치 하면,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안내가 나오면, 무시하고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새롭게 인스타 설치 후, 자동 업데이트를 막아두면, 최근 게시물 보기가 가능합니다.

🔰자동업데이트 끄기

홈화면 ➥ Play 스토어 ➥ 우측 상단 계정 아이콘 ➥ 설정 ➥ 네트워크 환경설정 ➥ 앱 자동 업데이트 ➥ 앱자동업데이트 안함 ➥ 완료 ➥ 확인

🔰모바일 / PC

모바일 버전과 다르게 PC 버전에서는 최근게시물을 막아두지 않았기 때문에 데스크탑으로 접속하여 https://www.instagram.com/ 게시물을 확인하면, 최신 게시물 순서로 볼 수 있습니다.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