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추천 Top5 메타버스 경영 부의 판도를 바꾼다


  • 메타버스 경영 부의 판도를 바꾼다

부의 판도를 바꿀 디지털 신대륙의 새로운 자본주의!
당신의 기업은 어떤 전략으로 싸울 것인가!메타버스를 둘러싼 새로운 경제 전쟁이 시작되었다. 미국이 플랫폼과 미디어 시장에서 패권을 장악하는 듯 보였지만 중국이 거대 자본을 앞세워 침공을 감행했고, 근래에는 한국이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강자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바야흐로 메타버스는 세계대전 규모의 경제 전쟁으로 치닫고 있다.

🔰추천 Top4 게임 인류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 게임 인류 메타버스 시대, 게임 지능을 장착하라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게임 이용자가 50% 증가했다. 게임 산업은 폭발적으로 성장했고,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는 48%나 늘었다. 국내 게임 시장의 규모는 13조 원 내외로 국내 커피 시장보다 큰 규모다. 콘텐츠 수출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한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 웹툰, 음악 등 전체 미디어 수출액의 55%가 게임이다. 종종 제작비 수백억 원의 영화가 화제가 되곤 하는데, 대작 게임 제작비는 수천억 원대다. 게임 산업의 규모는 상상 이상으로 크고, 산업 규모가 크다는 것은 그만큼 기회가 많은 시장이라는 의미다.

🔰추천 Top3 메타버스와 기독교의 미래


  • 메타버스와 기독교의 미래

메타버스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기독교는 무엇을
준비해야 될까?

언젠가부터 가상현실이라는 말이 우리 입에 자주 오르내리고 있다. 가상 현실, 증강 현실, 그리고 합성 현실 등등 이제까지 인간이 생활 속에서 경험하는 현실을 넘어선 초현실, 곧 메타버스의 시대를 현 인류는 생각하고 꿈꾸기 시작했다. 메타버스의 세계는 이미 예견된 미래인지도 모른다.

🔰추천 Top2 한국인을 읽는다 삶이 던지는 물음에 대표 석학 12인이 대답하다


  • 한국인을 읽는다 삶이 던지는 물음에 대표 석학 12인이 대답하다

많은 인문학자들이 입을 모아 현재를 ‘대변혁의 시대’라고 칭한다. 전 인류를 위협하는 질병과, 경제 위기 등으로 매일 아침 우리는 변화를 맞이하고 그에 발맞추어야 하는 시대를 살고 있다. 이런 격변의 시기에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한국인이 맞닥뜨린 이 존재론적 고민에 대한 해결의 실마리를 제시하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석학 12인이 한자리에 모였다.

🔰추천 Top1 스노 크래시. 1 닐 스티븐슨 SF 장편소설


  • 스노 크래시. 1 닐 스티븐슨 SF 장편소설

《타임》지 선정 “가장 뛰어난 영문소설 100”
“소설인가, 예언서인가? 인류의 미래를 변화시킨 충격적인 소설”
메타버스와 아바타를 탄생시키며 세계적인 CEO와 개발자들에게 창조적 영감을 준 SF 장편소설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 낸 기념비적인 SF 장편소설 『스노 크래시』가 출간되었다. 2021년 코로나 시대의 최고 화두는 ‘메타버스’이다.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