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Verse〕

🔰추천 Top5 버추얼토피아 메타버스가 여는 놀라운 세계


  • 버추얼토피아 메타버스가 여는 놀라운 세계

21세기 유토피아로 떠오른 메타버스에 대한 설명서!
신기술, 신산업을 너머 신세계를 지향하는 가상현실 기술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메타버스는 더 이상 생소한 말이 아니다. 디지털 기술발전의 최전선에 서있는 메타버스는 ‘제2의 인터넷’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파다하지만 어떻게 전개될지 아직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메타버스는 어떻게 발전하든 우리 생활에 커다란 발전을 가져다줄 것은 분명하다. 이 책은 메타버스가 21세기 유토피아로 진화해 갈 것이라고 내다본다.

🔰추천 Top4 에듀테크의 미래


  • 에듀테크의 미래

코로나 이후 교육, 그리고 에듀테크는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언젠가부터 4차 산업혁명, 디지털 전환, 인공지능, IoT 등의 단어들은 우리들에게도 익숙한 일상 용어가 되었다. 급변하는 시대이니만큼 당연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겠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이러한 변화는 더욱 빠르게 진행되는 듯하다.

🔰추천 Top3 고래 코인시장의 큰손


  • 고래 코인시장의 큰손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을 타고
지구 행성에서 가상공간으로 이동하고 있다.

데이터의 분산과 탈중앙화, 초연결사회를 만드는
7가지 에너지, 큰손을 만나보자

🔰추천 Top2 가족이데아 장해림 메타버스 스릴러


  • 가족이데아 장해림 메타버스 스릴러

가족이 지옥인 이들을 위한 새로운 세계
가상현실 게임 ‘가족이데아’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욕망을 실현하는 가상현실 게임 ‘가족이데아’가 탄생한다. 현실을 지옥으로 여기는 이들은 가상현실의 달콤함에 속절없이 빠져든다. 비루한 현실을 뒤로한 채 이상적인 가족을 만들려는 원형, 선망하던 친구의 삶을 대신 살아가려는 원미, 사이비종교와 주폭 남편에게서 벗어나 안온한 삶을 꿈꾸는 순영, 모든 걸 바쳐 죽은 딸의 복수를 실행하는 상원……. 가상과 현실 사이에서 드러난 진실이 이들을 조여온다!

🔰추천 Top1 꼬리에 꼬리를 무는 수학 이야기 메타버스로 가는 수학


  • 꼬리에 꼬리를 무는 수학 이야기 메타버스로 가는 수학

메타버스로 가는 시작을 연 꼬리에 꼬리는 무는 수학 이야기!
우리의 현실에 메트릭스의 세계를 가능하게 만드는 수학들알고리즘, 허수, 대수학, 기하학 등의 수학이 형이상학, 양자역학, 다중우주론,공학과 융합해 세상을 바꾸고 있다. 페이스북의 최고기술책임자가 된 메타버스 전문가, 구찌와 CU의 제페토 개점, 가수들의 라이브 콘서트 등 사회, 경제, 문화까지 앞으로의 우리 일상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칠 차세대 플랫폼 메타버스를 현실화시킨 수학적 발견들을 만나보자!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