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는 아니고 게릴라 설명입니다.[노하우는 업데이트 추후 예정]

🔰게릴라로 쿠팡파트너스

포스팅 하기 싫을 때, 게릴라로 쿠팡파트너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우리는 게릴라의 뜻을 먼저 알아 봐야 합니다.
게릴라란? 일정한 진지 없이 불규칙적으로 벌이는 그런 전법입니다.
말 그대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링크를 뿌리는 방식입니다.

문제는 게릴라 하다 보면 네이버 / SNS / 쿠팡파트너스 계정 정지가 옵니다.
따라서 게릴라를 시작하기 전에 네이버 아이디 / SNS 아이디 / 쿠팡파트너스 ID를 여유 다 계정으로 돌릴 줄 아시는 분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SNS 게릴라

이미 잘 알고 있으시겠지만….커뮤니티에 쿠팡 링크를 살포 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무식한 방법이면서 효과도 좋습니다.
다만 계정 정지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퀘사이존 디시인사이드 SLR 포모스 엠엘비파크 와이고수 뽐뿌 네이트판 루리웹 보배드림 82쿡 더쿠 개드립 인스티즈 클리앙 인벤 pgr21 에펨코리아 오늘의유머 대형 커뮤니티 채널을 돌면서 뿌리는 방식입니다.

당근마켓, 네이버 이웃소식, 중고나라 등등 다양한 곳에서 게릴라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네이버 카페 게릴라

쿠팡파트너스의 꽃 사전예약입니다.
지금은 이용 약관이 변경되어서 사전 홍보가 되지 않지만 사전 홍보가 가능 했던 2021년에는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서 일 1,000만원 이상 수익이 나왔습니다.
대기업 애플, 삼성, LG 시즌에 맞춰서 노트북, 아이폰, 아이맥,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탭 등등 홍보하는 방식입니다. 보통 애플은 아사모 삼성은 삼성스마트폰 네이버 카페에 게릴라 하는 방식입니다.
과거에는 많이 사람들이 몰라서 수익이 잘 나왔지만, 크몽, 탈잉, 유튜브, PDF 전자책에서 방식이 너무 많이 풀려서 지금 저 메이저 카페에 게릴라 하면 욕 먹습니다.

🔰지식인 게릴라

전자책에서 100% 소개하는 방식 중 하나인 지식인 게릴라입니다.
방식은 너무 간단합니다. 관심 키워드 등록으로 고가 제품 위주로 설정 후, OOO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에 쿠팡 링크 뿌리면 됩니다.

신고도 많고, 자동 답변 매크로도 많습니다.
매크로는 설정한 키워드가 질문에 보면 자동으로 답변해줍니다.

🔰랜딩 페이지 게릴라

지금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게릴라 방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or 개인 사이에트 제품 추천 글을 하나 최대한 정성스럽게 작성합니다.
(랜딩 페이지)

그 후, 네이버 카페로갑니다.
OOO 추천 키워드로 입력 후, View탭 ➥ 카페 ➥ 최신순 ➥ 1일 or 1시간
보이는 카페마다 들어가서 쿠팡 링크를 남기는 것이 아니라 랜딩페이지 링크를 남기면 됩니다.
ex) 냉장고 추천, 청소기 추천, TV 추천, 노트북 추천등등

처음에는 링크에 거부감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링크 없는 댓글을 먼저 달고,
시간이 좀 흐른 뒤 수정으로 링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단점은 카페 등업 가입이 귀찮습니다.
디아블로2 리마스터 나왔을 때, 노트북 추천 키워드로 하루 5개 이상 팔아보았습니다.
하루 10만원!

일단은 가볍게 이 정도로 작성하고, 나중에 다시 디테일하게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출처_KakaoNaver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