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NFT〕, 그림 영상
구입 구매 하는 방법 / 만들기


🔮NFT란? 개요•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 뜻 , 희소성을 갖는 디지털 자산을 대표하는 토큰을 말한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지만, 기존의 가상자산과 달리 디지털 자산에 별도의 고유한 인식 값을 부여하고 있어 상호교환이 불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NFT는 가상자산에 희소성과 유일성이란 가치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디지털 예술품, 온라인 스포츠, 게임 아이템 거래 분야 등을 중심으로 그 영향력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뉴스

[글로벌포스트] ‘손흥민 NFT‘ 나온다나스닥에 상장돼 있는 중국계 인터넷 기업 더나인(The9 Limited)는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나인의 NFT거래 플랫폼 NFT스타(NFTSTAR)가 한국 국가대표 축구

‘월드스타’ 손흥민, 중국IT기업과 디지털 컨텐츠 독점계약 맺다이에 따라 NFT star는 앞으로 손흥민과 관련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는 디지털 코인을 비롯해 신용카드, 일반 화폐로도 할 수 있다.

🔰NFTSTAR /introducing son heung-min

  • premium nft collections only from NFTSTAR.COM

🔰더 나인 리미티드

🔰한국 축구 스타 Sun Xingyun과 Ninetowns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2021년 11월 17일, 싱가포르 인터넷 회사 Ninth City(Nasdaq: NCTY, “Nine Cities”)는 오늘 디지털 수집품 거래 및 커뮤니티 플랫폼 NFTSTAR( www.nftstar.com )가 한국 축구 대표이자 잘 알려진 프리미어 리그 스타 흥민( 흥민 ) 과 파트너십 을 체결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손흥민) 손)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면 NFTSTAR는 Sun Xingyu가 승인한 디지털 컬렉션을 독점적으로 개발, 판매 및 거래할 예정입니다.

Sun Xingmin은 2015년에 Premier League Tottenham Hotspur Football Club에서 뛰기 시작했으며, 이번 이적을 통해 그는 역사상 가장 몸값이 비싼 아시아 스타가 될 것입니다. 그 전에 Sun Xingmin은 함부르크 축구 클럽과 레버쿠젠 축구 클럽에서 연속적으로 뛰었습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50골 이상을 넣은 최초의 아시아 선수이자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 리그 역사상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가 되었습니다. 대표팀 측면에서 Sun Xingyun은 2014년과 2018년 월드컵, 2011년, 2015년, 2019년에 개최된 아시안컵,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 게임 남자 축구 대회에서 한국 대표팀을 대표했습니다. Sun Xingmin은 2014년, 2015년, 2017년, 2018년, 2019년 및 2020년 아시아 최고의 축구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지금까지 아시아 축구 선수 중 가장 높은 순위인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2019-20 시즌 번리를 상대로 한 쑨싱민의 골은 프리미어리그 올 시즌 최고의 골로 선정되기도 했다.

계약에 따라 Sun Xingmin은 NFTSTAR의 크리에이티브 팀 및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비디오, 애니메이션 및 기타 디지털 작품을 포함한 디지털 컬렉션을 공동으로 개발하여 Sun Xingmin의 경력과 개인적 성장의 하이라이트 순간을 기록할 것입니다.

NFTSTAR는 사용자에게 구매, 거래, 양방향 활동을 제공하는 디지털 수집품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플랫폼은 글로벌 스타가 인증한 IP가 개발하고 발행한 디지털 수집품을 주요 거래 콘텐츠로 사용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유명인이 승인하고 개발한 제한된 디지털 컬렉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각 디지털 컬렉션은 블록체인에 고유한 표시가 있으며 사용자는 컬렉션의 단독 소유권을 얻습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의 거래 시장에서 디지털 수집품을 서로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NFTSTAR는 글로벌 사용자가 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용 카드와 같은 보편적인 지불 방법을 허용합니다.

NFTSTAR 커뮤니티 플랫폼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예술, 업계 유명 인사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분야의 스타를 다룰 것입니다. NFTSTAR 커뮤니티 플랫폼은 많은 유명 인사들이 공식적으로 승인한 IP 디지털 컬렉션의 거래, 수집 및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가 메타버스에 진입할 수 있는 슈퍼 포털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격

🔰구매 후기

🔰 손흥민 NFT 관련 유튜브 영상

마지막으로 손흥민 NFT 관련 조회수 높은 유튜브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출처 _Google Blog

Categorized in: